실시간 랭킹1번따남이 남친이랑 얼마나 됐냐고 묻는 건4852언니들은 연애 몇살차이까지 가능해?3353여름 코디룩1584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1225한여름인디 난로 틀고 일함2926헤어졌는데 너무 힘들다2187사각턱 보톡스 부작용?1918사진 잘 보는 언니 제발11194년만난 남친의 원나잇 ㅅㅅ파트너들104102주일에 한번씩 헌팅하는데 심해?149
언니 미안한데 카톡테마 넘귀라서…. 혹시 다운 링크 알수ㅜ있을까…???🙏🏻✨
그런말 굳이 하지마 너가 찬거야? 찬사람이 그런말 하면 괜히 나쁜사람되기 싫으니까 좋은사람인척 하는거임 나 전남친이 나 찰때 저딴소리 했는데 기분 개같았음
좋은말로 위하는 척 포장하지 말라는 뜻
걍 가식적인말 하지말라는거지
@아는언니 ㄹㅇ ㅠ
보통 언니가 하는 말은 형식적으로 하는 말이 많으니 그러는거지 헤어지자 해놓고 자기 챙겨주는척 ?위하는척 하지말란거지
말 그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