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얼굴평가좀 해주라..3122살찐가슴큰Vs마른빈약..2633친구랑 짝남이 겹쳐.. 누가 더 나은지 한번만 봐줘2624남자 닉네임334523살 언니들한테 물어보고 싶은 거있어3146남자들은 첫관계를 다 성매매로 해?1317차있는 남친있어서 너무 좋다1848차단하면 그 사람 부계에서도 나 안 보이는거지?1809속닥언니들은 마라탕 몇단계 까지 가능해??4110난 이쁜 여자가 젤 부러움63
언니 미안한데 카톡테마 넘귀라서…. 혹시 다운 링크 알수ㅜ있을까…???🙏🏻✨
그런말 굳이 하지마 너가 찬거야? 찬사람이 그런말 하면 괜히 나쁜사람되기 싫으니까 좋은사람인척 하는거임 나 전남친이 나 찰때 저딴소리 했는데 기분 개같았음
좋은말로 위하는 척 포장하지 말라는 뜻
걍 가식적인말 하지말라는거지
@아는언니 ㄹㅇ ㅠ
보통 언니가 하는 말은 형식적으로 하는 말이 많으니 그러는거지 헤어지자 해놓고 자기 챙겨주는척 ?위하는척 하지말란거지
말 그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