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4592정소민 원피스 하나 사볼까...4093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3214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3415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2936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3377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1518정상적인 20대는 중학생 안 좋아하지..?1009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13610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193
난 혼자 다니는게 편하던디
@빠른언니 ㅈㄴㄱㄷ 글쓴언니도 이렇게 생각해봐 피할수없으면 즐기라고…마인드자체를 바꿔서 러키비키러살아보셈 방법도없으니
@아는언니 ㅇㅈ 솔직히 밥 먹을 친구 한명만 잇으면 대학 생활 암것두 피해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