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4872미용실에서 머리숱 많다는 말 립서비스야?4413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384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725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636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58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088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049맞언팔 기분 나빠?145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73
하의 보고 말하는거 아님? 다리 저 색은 좀 놀라운데..거의 시체색임
서양인들도 하얗다기보단 빨갛던데 ㅋㅋ 오히려 한국인들이 더 하얀거같음
스타킹 아닌지는어케앎???? 글고 다리에만 바르겟냐고 상식적으로,,
하얀게 지들 전유물인줄 아는거임..? 정확한 국가는 몰라도 미국인 영국인 이렇게 흔한 서양인처럼 생긴사람중에도 피부 딱히 안하얗고 동양인처럼 평범한 피부색인사람도 많든데 그럼 걔네는 동양인따라한거냐 ㅅㅂ
근데 쟤네들 태닝크림은 바르더라..ㅋㅋㅋㅋ까매지는건 ㄱㅊ대
@아는언니 쟤네는 너무 하얀거 보다 태닝한 피부가 섹시하다고 생각해서 좋아해
@아는언니 그럼 미백크림가지고도 욕하면 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