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2932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1653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724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1055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416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1037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898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679빚 2000만원 정도면 얼마면 갚아?1510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197
하의 보고 말하는거 아님? 다리 저 색은 좀 놀라운데..거의 시체색임
서양인들도 하얗다기보단 빨갛던데 ㅋㅋ 오히려 한국인들이 더 하얀거같음
스타킹 아닌지는어케앎???? 글고 다리에만 바르겟냐고 상식적으로,,
하얀게 지들 전유물인줄 아는거임..? 정확한 국가는 몰라도 미국인 영국인 이렇게 흔한 서양인처럼 생긴사람중에도 피부 딱히 안하얗고 동양인처럼 평범한 피부색인사람도 많든데 그럼 걔네는 동양인따라한거냐 ㅅㅂ
근데 쟤네들 태닝크림은 바르더라..ㅋㅋㅋㅋ까매지는건 ㄱㅊ대
@아는언니 쟤네는 너무 하얀거 보다 태닝한 피부가 섹시하다고 생각해서 좋아해
@아는언니 그럼 미백크림가지고도 욕하면 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