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관심있는 후배한테 연락 어떻게해…?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잘생겨서 관심 가는데 일단 인스타는 맞팔했어 근데 얘가 팔로우도 되게 적고 스토리도 일절 안올려서 어렵다…유일한 희망은 나랑 얘랑 같은 동아린데 얘가 자기 친구한테 동아리에 개이쁜 선배 있다했는데 그거 나래…어떻게 연락해야돼ㅠ나 연애고자임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 어쩌겠어 스토리 같은 접점 없으면 노빠구로 안녕하세요 보내는거 말고 방법 없어 나도 여태 사겻던 남친 2명 다 내가 먼저 안녕하세요 보내서 사겻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우와…역시 그거밖에 없나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웅 그냥 눈 감고 딱 보내봐 어차피 모르는 사람이 팔로우 온거 자체가 친해지고 싶어서 의도 대충 보이니까..! 용기있는 자가 미남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