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3312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723동생이 내가 언니인데 나를 발로 찼어344속닥으로 남자친구 욕했는데 남친이 내 폰 봄..415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1116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87남자친구가 나랑 있으면 힘들대…558도와쥬ㅓ내가 너무 좀 그런가ㅠㅠㅠㅠㅠ259연애하기 전 친구처럼 지내던 때가 더 좋았다고 하는데1710입술필러 맞아본 언니?24
연락 더 안하는게나을거같ㅇ는데ㅠ
걍 관심 1도 없어보임 학생 때는 외모가 전부라 오히려 저렇게 계속 디엠하면 반감만 살 듯
불편해하는거같아 연락 안하ㅡ는게 나을듯
솔직히 관심 하나도 없어보이고 그냥 귀찮아보임.. 연락만으로 관심이 생기게 하는건 얼굴이 이뻐서 첫인상이 좋은거말고는 어려워 차라리 한 번 만나는게 좋을 수도 있어 학교에서 마주치면 말 걸어보고
싫은게 아니라 그냥 아직 관심이 안생긴고 가틍ㄴ데.. 싫어보이진 않아 연락 며칠에한번씩 꾸준히 해보다가 아닌거같으면 깔끔하게 포기하든지하고 좀 받아주면 좀 진전시켜보면 좋겟네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하루에 한번씩은 넘 많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