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짝사랑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참고로 선후배인건 알겟지ㅠㅠ

솔직히 말하자면 내가 너무 서투른가 생각도 되고 급한거라고 생각도 되는데ㅠㅠ 모르겟다..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연락 더 안하는게나을거같ㅇ는데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관심 1도 없어보임 학생 때는 외모가 전부라 오히려 저렇게 계속 디엠하면 반감만 살 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불편해하는거같아 연락 안하ㅡ는게 나을듯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직히 관심 하나도 없어보이고 그냥 귀찮아보임.. 연락만으로 관심이 생기게 하는건 얼굴이 이뻐서 첫인상이 좋은거말고는 어려워 차라리 한 번 만나는게 좋을 수도 있어 학교에서 마주치면 말 걸어보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싫은게 아니라 그냥 아직 관심이 안생긴고 가틍ㄴ데.. 싫어보이진 않아 연락 며칠에한번씩 꾸준히 해보다가 아닌거같으면 깔끔하게 포기하든지하고 좀 받아주면 좀 진전시켜보면 좋겟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하루에 한번씩은 넘 많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