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공인중개사 중개보조원 일 어때? 해볼까? 22살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나는 인생에 대한 기대도 없고 사람도 싫어서 빨리 1억모아 빌라사서 혼자 나만의 평범한 삶을 개척하는게 목표거든 그래서 나중에 집 알아볼때 부동산지식도 있으면 좋을꺼 같긴한데

부동산일 한번 해볼까 영업비슷한거 같긴한데 그래도 인바운드 같은느낌이라.. 뭐라도 배우고 돈도 좀 벌지 않을까 물론 어려서 눈 부릅뜨고 무시안당하게 행동해야겠지만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ㄹㅇ 나도 22살인데 같은일 알아보고잇어... 동갑은 처음이라 너무 위안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나 벌써 이직 2번째인데 걍 돈수저 물고 태어난거 아닌이상 자살하는게 나을꺼 같아 사회에서 일하는건 이용당하는 인간 1 일뿐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ㄹㅇ 나도 아무 지원비 받을 수 없는 처지라 너무 우울하다 그래도 견뎌내야지 하... 대학도 휴학하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해보면 나중에 후기 부탁해ㅠㅠ 나도 그냥 돈 빨리 모으고 싶다는 마인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이게 돈을 꽤 버는건지 아리송해서 일단 알아보는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좋아! 정보 찾아서 준비하는거지~ 언니 목표 이루면 좋겠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번 해봐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배우면서 돈도 벌고 언니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다면 해보는 거 나쁘지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