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죽일ㄴㅅㅂ 군대 다 기다려줬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6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17

군대 다 기다려줬고 전역날 만나기로했는데
아무것도없이 빈손으로 나온거 이별사유지? ㅅㅂ
전역한지 한달 지났는데 아직도 선물같은거 하나도 못받음
받고싶은거 없냐해서 말했더니 사준다 해놓고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주식에 돈 넣고 그래서 돈 없다고 월급 들어오면 사준다함
밥사주거나 짜잘자잘한건 받은거같은데 편지나 꽃? 이런거 받은적없음 난 전역 날 레터링케이크랑 편지 이렇게 줬는데 걘 빈손이였다는게 ㄹㅈㄷ짜치는데 이거 이별사유맞지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댓글 아이콘 댓글 1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군대 기다려 준 여친을 이렇게 놓치네... 저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에바 나도 곰신중인데 얘 센스라곤 하나도 없어서 나중에 그럴까봐 걱정이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질때 이유 말하고 헤어졌어 아니면 그냥 대충 둘러댁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져!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친구는 전역 100일 남은 애 만나서 100일 정도밖에 안 기다렸는데 미우미우 지갑 받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하 그냥 내가 호구엿지^^.^…….설마 진짜 빈손일줄은 몰랐네 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그런 걸 잘 모르나??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내가 계속 전역하기 전부터 선물 괜찮으니까 꽃 편지 이런거 받고싶다 이런식으로 얘기하고 빈손은 설마 아니겠지?? 이런식으로도 눈치줬는데 빈손으로 나온거…….. 답 없어서 결국 헤어졋러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와 그정도면 언니를 좋아하긴 한 거야..? 진짜 개서운한데..?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져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이거말고도 이것저것 문제 많았는데 결국 헤어졌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언니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ㅈㄴㄱㄷ 결단력 굿굿 ㅋㅋ 그 남자애 결국 후회할 날이 올거임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별사유 오케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ㅎㅎ고마워 헤어졌어…. 900일 만났는데 마음이 너무 힘들다.. ㅠ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센스가 ㅈㄴ 없는거같은데; 센스없어도 참고 만날 가치가 있으면 만나는거고 남친이 알잘딱깔센하길 바라는거면 헤어지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 나도 내 남친 센스 ㅈㄴ 없어서 3년차인데 생일은 외식하고 갖고싶은거 물어보고 사주는게 땡임 ㅠ 나도 센스있게 알아서 케이크라도 하나 사다주면 좋겟는데 일절없음 .. 다만 나는 이걸 감수하고 걍 그러려니하는 성격이라 만남이 가능한거같음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난 진짜 이런거 포기할 수 없을 것 같기도 하고 이것저것 문제도 많았어서 결국 헤어졋어ㅠ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