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좀제발 살려줘 이럴때 어떻게 해야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일주일동안 할머니 할아버지랑 다녀야하는데 나 진짜 너무 힘들어서 눈물날것같아 엄빠없이는 처음인데 할머니 할아버지는 자꾸 우리랑 이것저것 하고싶고 같이 있고 싶나봐 근데 난 5시간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걸을거니까 힘들거아냐 내가 가고싶은곳도 못가고 할아버지 고집이 세서 난 아파서 바로 버스 오는거 타고 집에 빨리 들어가고싶은데 택시 타겠다고 막 소리지르고 나 진짜 쓰러질것처럼 머리아픈데 15분동안 추운데 밖에서 계속 택시만 잡았음ㅋㅋ 길 여기 아니라 해도 여기로 가보자하고 식당에서도 진상? 처럼 자꾸 이보소 하면서 안된다는 주문 계속 해달라하고 나 진짜 막 답답하고 눈물날것같아서 진짜 입술 엄청 세게 깨물엇더니 피멍? 같은 자국생겼어 나 진짜 너무 힘들어 엄마아빠한테 하소연해도 효도한다 생각하래 짜증도 화도 못내고 진짜 이런 스트레스 처음이라 온몸이 아프고 밥도 못먹겠고 걍 내일음 아픈척하고 아예 방에서 안나가려고 밑밥까는중임 진짜 죽고싶다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