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20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43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64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66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006썸붕인가 ㅠㅠ163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75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41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6210전남친 연락34
혼자 있을 때 많이 외롭겠다.. ㅠㅠ 힘내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웅 고마워…
화해시도는?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해봤는데 그래도 안되더라고ㅠㅠ
@빠른언니2 언니가잘못을한거야?
괜찮아 나도 그런 적 있었는데 나중되면 다 별것도 아니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ㅠㅠ진짜 고마워 힘이 된다 진짜루ㅠㅠ
@빠른언니2 중고딩때는 친구가 중요하고 남눈치 보여서 급식 혼자 먹고 쉬는시간에 혼자있음 괜히 쪽팔리고 기죽는 게 당연하지만 무리에 껴서 언제 떨어져나갈지 모르는 불안감에 아등바등 사는 것보다 나중되면 결국 혼자가 편하니까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