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544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3403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1824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3115썸붕인가 ㅠㅠ1946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307알바 또 노쇼 해버림1098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1229성욕 낮은 남자가 안전한거같아13810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88
혼자 있을 때 많이 외롭겠다.. ㅠㅠ 힘내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웅 고마워…
화해시도는?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해봤는데 그래도 안되더라고ㅠㅠ
@빠른언니2 언니가잘못을한거야?
괜찮아 나도 그런 적 있었는데 나중되면 다 별것도 아니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ㅠㅠ진짜 고마워 힘이 된다 진짜루ㅠㅠ
@빠른언니2 중고딩때는 친구가 중요하고 남눈치 보여서 급식 혼자 먹고 쉬는시간에 혼자있음 괜히 쪽팔리고 기죽는 게 당연하지만 무리에 껴서 언제 떨어져나갈지 모르는 불안감에 아등바등 사는 것보다 나중되면 결국 혼자가 편하니까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