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연애 잘 하는 언니들 도와줘 ㅠ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05
0
2
언니들 안녕.. 내가 연애를 잘 하지도 못하고 많이 해보지도 못 했는데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것 같거든? 근데 어떤식으로 꼬셔야 할지 진짜 모르겠어.. ㅠㅠ 나보다 한살 연상이고 내가 운동을 하는데 운동하러 갈때만 만나
운동은 유도인데…… 근데 관장님이 눈치 챌 정도로 내가 그 선배를 쳐다보는데 그 선배도 느낄까.?? ㅠㅠ 제발 연애 고수 언니들 도와줘.. ㅠㅠ

티나지 ㅋㅋ 자주 챙겨주고 보고 웃고 눈 마주치고 질문도 하고 슬쩍 티내봐~ 요즘 뭐 재밌는거 없냐고 뭐하는거 좋아하는지 일단 좀 슬슬 친해져봐
나도 그런적있는데 난 처음엔 좋아하는거 티 안내고 그냥 친구처럼 친해진다음 그 사람한테 잘해주고 그 사람한테 착하게대해 그 사람을 꼬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