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자주 마주침.
나에 대해 궁금해 함.
장난을 치려고 함(친하면)
표정관리 하다가 혼자 웃음이 터져버림. 내가 볼땐 잉? 왜 웃지? 이런ㅎ
뚝딱거림.
내 주변에 있을때면 뭔가 경직됨
( 좋아하는거 안들키려고)
사바사_성격 마다 다름.
빠른언니
글쓴이
0
@해본언니1 1번은 자리 바뀌기 전까지 엄청 자주 마주쳤고 (지금은 걔가 내 뒷자리 여서 못 마주치는 구조!)3번 잠깐 그랬다가 약간 타깃이 바꼇어..6번은 잘모르겠는데 그런 느낌? 이야 이건 좋아하는거 아니지.. 바뀐거지?
해본언니
0
@빠른언니2 3번 때매 좀 애매해. 언니가 당겨야 할것 같아.
언니가 걔가 심쿵할만한 행동한거 있어?
여유있는 태도를 취해.
마주치면 웃으며 이름부르며 인사 꼭 해줘.
딱 여기까지( 나 좋아하나? 뭐지? 싶게)
뭔가 달라진게 있으면 꼭 얘기해주고
머리 깎았네~ 귀엽다~이러고 사라짐.(남동생 대하듯)
걔가 장난걸면 리액션을 아 진짜 하지마 짜증나 하면서 웃어
눈이 자주 마주침. 나에 대해 궁금해 함. 장난을 치려고 함(친하면) 표정관리 하다가 혼자 웃음이 터져버림. 내가 볼땐 잉? 왜 웃지? 이런ㅎ 뚝딱거림. 내 주변에 있을때면 뭔가 경직됨 ( 좋아하는거 안들키려고) 사바사_성격 마다 다름.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1번은 자리 바뀌기 전까지 엄청 자주 마주쳤고 (지금은 걔가 내 뒷자리 여서 못 마주치는 구조!)3번 잠깐 그랬다가 약간 타깃이 바꼇어..6번은 잘모르겠는데 그런 느낌? 이야 이건 좋아하는거 아니지.. 바뀐거지?
@빠른언니2 3번 때매 좀 애매해. 언니가 당겨야 할것 같아. 언니가 걔가 심쿵할만한 행동한거 있어? 여유있는 태도를 취해. 마주치면 웃으며 이름부르며 인사 꼭 해줘. 딱 여기까지( 나 좋아하나? 뭐지? 싶게) 뭔가 달라진게 있으면 꼭 얘기해주고 머리 깎았네~ 귀엽다~이러고 사라짐.(남동생 대하듯) 걔가 장난걸면 리액션을 아 진짜 하지마 짜증나 하면서 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