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연습 들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01
0
5
아니 썅 처음에 화장은 못하잖아 배우면서 하는거니깐
그래서 부끄러워서 문 잠그고 하는데
요즘 문이 잠가도 힘주면 열어지니깐 고장이 나버림
그래서 친오빠가 지 필요한거 해달라고 들어오는데
나 보자마자 오ㅏ 화장 개못한다
내 여친은 잘하는데 그러고 밖에 나가지마 이러는거임
ㅅㅂ 이러니깐
오히려 이뻐지고 싶은 내 자존감도 다 떨어지고
이렇게 화장을 배워가는게 맞는지도 모르겠음
빠른언니
아니 썅 처음에 화장은 못하잖아 배우면서 하는거니깐
그래서 부끄러워서 문 잠그고 하는데
요즘 문이 잠가도 힘주면 열어지니깐 고장이 나버림
그래서 친오빠가 지 필요한거 해달라고 들어오는데
나 보자마자 오ㅏ 화장 개못한다
내 여친은 잘하는데 그러고 밖에 나가지마 이러는거임
ㅅㅂ 이러니깐
오히려 이뻐지고 싶은 내 자존감도 다 떨어지고
이렇게 화장을 배워가는게 맞는지도 모르겠음
친구들 잘 한다고 기죽을 필요없는게 나 뷰티과인데 같은 과에 자기얼굴에도 화장 못 하는 애들 꽤 많아
그냥 완전 연한 메이크업해봐. 눈썹 앞부분 말고 중간이랑 뒷부분만 그리고 솔로 약하게 앞에부터 살살 빗어서 경계풀고. 코쉐딩 하고 코하이라이드 꼭 해줘 콧등 일자 그리고 코 가운데부분엔 동그랗게!! 콧등이랑 코가운데 사이에는 띄어놔야해.. 이어서 일자로 스윽 하이라이트하지말고 콧등이랑 코가운데 하이라이트 분리되게..? 암튼 .. 입술은 진한 쨍한 너무 딥한 극극극 색깔 피해.. 요즘은 연한게 이쁨. 렌즈 13.5 추천 !! 오렌즈 이오티디꺼 좋아 예쁨 한달용 은근 이거쓰는 틱톡커 이쁘니들 있엉. 데일리 좋아 실패없엉 속눈썹은 꼭해 마스카라로 해서 집게로 하나하나 집어서 가닥가닥해주기..! 애굣살 그리고 경계 푸는거 잊지말고..!! 이렇게만해방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완전 고마워 언니!!!
오빠가 너무하넹..ㅜ 난 스무살때까지도 못하구 다녔어 진짜 레전드 흑역사ㅋㅋ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ㅠㅠ 고딩인데 옆에 친구들 보면 다 잘해서 너무 내가 떨어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