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이게 맞는거 같니 댓글부탁해 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내가 연락하는 같은 반 남자애가 잇는데 얘를 내가 좋아하는지도 모르겟고 좋은애인거 같긴한데 어떤애인지도 잘 모르고 무엇보다 얘 디엠 말투가 진짜로 ~~했으,ㄲㅂ,올 한두번이면 괜찮은데 말 끝마다 다 하는건 아니지만 너무 많이 하니까 아니 이게 원래 고딩 말투가 이런게 맞는건가 지역도 다르고 학교도 많이 멀엇던 애라 그 지역만의 말투같은건가..? 이런 생각도 나고,,,, 잘 모르겠다 얘랑 연락을 하면 할수록 좋은애 같긴한데 말투나 외향적으로 내 스타일이 아니야 솔직히 사람 외향적으로 판단하는 이런 생각하면 안되는거 일지만 내 딴에는 고민이라고 느껴지거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도 그 애 좋아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직 모르겠어.. 싫은건 아닌데 그렇다고 막 얘가 너무 좋아! 이것도 아니고.. 디엠한지 일주일도 안되긴 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