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ㅋㅋ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병원 입원생활 할 때,
어느 할머님께서 눈이 불편하신지
눈부분 머리에 뭐 두르고 계셨는데
부축을 해드릴라해도
힘이 하도 세셔서
대각선으로 움직이는거야.
다들 도와드리려는데 조금 힘들어 보였어.

아무튼 내가..
할머님 의자앉아계실때
호박마차 그때, 맞지!!!
약간 목소리 깔구 장난친건데
갑댜기 그거 어떻게 알어! 말하지마!
그러시는거야 ㅋㅋㅋ

그리고 내얼굴 보시겠다고
눈이 나으셔서

참 다행스럽다.
장난이였어요.
예전 클럽 이름은 무슨. 호박마차
이런거 잇어갖고
한번 해본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