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ENTP,ENTJ 연락 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3

엔팁,엔티제들은 관심있는 사람한테 연락 텀 어느정도야? 관심 없으면 아예 연락도 안해?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남친 엔팁인데 얼마전에사겼는데 썸탈때부터 답장 개ㅐㅐ빠르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헐 ㅠ 난 처음 약속 잡을때부터 막 빠르게 보는거 같진 않았어 그냥 성향차이인건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썸남도 엔티제인데 연락 텀이 그렇게 빠르진 않음 한 1~2시간.. 길면 3시간 이상? 근데 답장은 꼬박꼬박해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 진짜? 썸남은 호감있는데도 텀이 그정도로 길어? 언닌 별 생각없는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엔티제 짝사랑 중인데 ⋯ 연락 빠르면 40분 느리면 진짜 1-2시간.. 가끔 3시간 이상까지도⋯ 가는데 나란테 관심 없는걷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 진짜? 그냥 특징인거 같기도 하고… 연락할때 말투는 어때 장난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엔티젠데 관심없으먄 연락자체를안함 연락텀은 칼답일때도잇고 6,7시간일때도잇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개인적으로는 만나서이야기나누는걸더조아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집돌이면 40분텀이면 빠른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관심잇으면 빠르지 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엔티제면 어느정도가 빠른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내가 좋아하면 뭐 일 하지않는이상 보면 바류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