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자취가 첨인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약 2년 정도 살거 같고 금방 이직하게 되면 떠날수도 있는데 침대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윗댓언니 처럼 계속 자취할거면 사 아님 본가들어가도 침대 들고들어갈거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본가가 내후년에 이사가서 아마 들어가면 들고 갈거 같긴해 근데 그럴가능성은 좀 낮고,, 계속 자취할거 같아 근데 2년 이내에 또 이직하는게 목표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러면 사도 괜찮을거같아~ 나도 이사때마다 침대 들고다녀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대게 침대가 옵션으로 있는곳 많아서 선택을 잘해야하는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계속 자취할 거 아니면 비추 이사 다니면서 자취할 거면 추천하는데 그거 아니면 침대 살 때도 돈이고 버릴 때도 돈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아마 앞으로 이사는 가도 자취는 할거 같아 근데 그 회사는 진짜 징검다리로 다닐 생각이라 고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