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4862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2693알바 또 노쇼 해버림3334남친이랑 헤어졌는데1465성욕 낮은 남자가 안전한거같아2496썸붕인가 ㅠㅠ2437나이 많은 사람 좋아해본 언니 있음..?558헤어질 거 같애?629언니들 남친이랑 똥 텃어?6610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164
윗댓언니 처럼 계속 자취할거면 사 아님 본가들어가도 침대 들고들어갈거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본가가 내후년에 이사가서 아마 들어가면 들고 갈거 같긴해 근데 그럴가능성은 좀 낮고,, 계속 자취할거 같아 근데 2년 이내에 또 이직하는게 목표라,,
@아는언니2 그러면 사도 괜찮을거같아~ 나도 이사때마다 침대 들고다녀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대게 침대가 옵션으로 있는곳 많아서 선택을 잘해야하는거..?
계속 자취할 거 아니면 비추 이사 다니면서 자취할 거면 추천하는데 그거 아니면 침대 살 때도 돈이고 버릴 때도 돈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아마 앞으로 이사는 가도 자취는 할거 같아 근데 그 회사는 진짜 징검다리로 다닐 생각이라 고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