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4962미용실에서 머리숱 많다는 말 립서비스야?4413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444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765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646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61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108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079맞언팔 기분 나빠?146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76
말하기를 재촉해서 상대방은 부담느끼고 계속 회피할듯
언니 나도 남자가 회피형인가?했는데 곰곰이 잘 생각해보니 그냥 내가 싫은데 여자니까 막대하긴 좀 그렇고 그래서 애매하게 행동하는거였던듯ㅋㅋ 어느날 갑자기 그거 깨닫고 애가 착해서 싫은티 안냈던거네~ 싶었음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3 그런거구나 ㅎㅎ…
그냥 남자가 언니한테 관심 없는거임 낫배드여서 한번 만났는데 이성으로 안느껴진다거나 그래서 서서히 연락 텀 늘리다가 안읽씹하려고 했는데 언니가 저렇게 대놓고 물어봐서 걍 아무생각 없다는듯이 말한듯 다른남자찾어 언닝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 말이 맞는거 같네 나도 마음 정리 해야겠다 ㅎㅎ
회피형이라기보단 그냥 맘이 없어진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ㅎㅎ 나도 접어야 겠네 ㅎ….
그냥 연락만하는건지 아님 만나본건지? 연락만 하는 썸인데 할말이없다는건 사귀는사이가 아닌데 매일 연락할이유도없고 정말할말이없고 지루해진거고, 만나본 썸이면 스킨십을 어디까지 했냐에 따라서 남자마음이 뜬거지.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번호 따이고 따로 만나기도 했지,, 스킨쉽은 손 말고는 안 했어
사귀면 언니 더 피말리고 미친다 지금 끝나는 게 다행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맞긴한데 하 좋아했던 감정이 크니까
끝이지 뭐
저건 잘 돼서 사겨도 문제임 걍 썸단계서 끝난게 다행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런거야?
@아는언니2 회피형이랑 사겨봤자 정병만 커져…
와.. 나랑 비슷한 상황이네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진짜?
@아는언니2 엉 저런 식으로 잠수까지 타더라 ㅋㅋ
남자 이미 지친듯..? 저 상태에서 계속 저렇게 말해봤자 더 회피하고 정떨어질걸 그냥 이제 더이상보내지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그래야 겠다 ㅎ 저날 처음 싸운거긴 한데
@아는언니2 언니가 오히려 답장 안하고 미련없는척 나가면 남자쪽에서 연락올스도이씀
엉 걍 읽씹 차단 고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ㅎ… 스트레스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