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ㄴ홧병나서 사망할 것 같아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2
0
1
어차피 길게 말해도 내 마음만 더 힘들어져서 간결하게 말하면 나를 교묘하게 온라인스토킹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진짜 좆같고 다 뒤집어 엎고 싶어. 그 와중에 여지를 주는 나에게도 자기혐오가 와…. 신고할 증거도 충분하지가 않고 자꾸 나도 충동적으로 행동해서 더 엉키는 것 같아. 참고로 차단한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 진짜 너무 힘들고 괴로워서 올려봐…
혹시 이런거 당한 언니들있을까 있다면 어떻게 대처했는지 궁금해 심적으로 스트레스가 너무 상당해

온라인 스토킹이 뭔지 모르겠는데.. 차단이 왜 어려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