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심 죽을만큼 힘들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언니들 나 혼자 글 끄적이며 써봐
내 밑에 남동생이 있거든 4살차이 근데 얘가 조현병이야
음성증상 심하고 , 망상도 심하고 ,다른사람 쳐다보는것도 심해
죽이고싶다는 생각도하고 그걸 실행한적도 많아
부모님은 뭐라고는 하시는데 다 안먹히고,계속 일 안하면서
집에서 먹고자고해 자기한테 나쁜말들은 모두 열폭하거나 죽여버린다고해(아이패드 던질뻔한전적이랑 ,칼등등 ) 매일 게임만 하고 거기에 현질 하는것 같아
계좌도 막히고 ,핸드폰 결제등등 돈떨어지면 젤 먼저 나한테 달라고 욕하고 그래..(아닌 척 하는 흙수저) 유튜브에 그거랑 똑같아
같이 살긴하는데 적어도 난 빠르게 돈 모으는중이라서 원치않게 같은 공간에서 일상생활 해야해
그리고, 걍 아무데도 안나가 전문가와서 해도,노노
뼈가 되는 말이라도 좋아, 현실적 조언들좀 해줘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정신병원 가야되는 거 아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그렇게 말해주는 언니들 있었는데,에후 안먹혀용 ㅜㅜ 하루종일 울고 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아구.. 독립하는 건 어떠셔유.. 쉽지 않은 거 알지만 이렇게까지나 괴롭다면 따로 사는 방법도 고려해보는 게 나쁘지 않을 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