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사후피임약 먹어본 언니들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배란일 지나고 8일째 되는 날 살짝 질내사정을 한 거같아서 당일에 바로 사후피임약 복용했는데 5일 뒤 생리인데 5일뒤에 생리나오묜 불임신인건가용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빨리 먹었음 가능성 거의 없어 근데 부작용 중에 부정출혈 가능성도 있으니 혹시 모르니 2주뒤 임테 해보고 조심해서 나쁠거 없으니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바로 먹었으면 무조건 피임 돼 걱정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