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남친 할머님 장례식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24살 둘다 학생임 연하남친이고.. 사귄 지는 일년 좀 안됨

할머니랑 같이 살았어서 나도 몇 번 뵀거든.. 예뻐해주셨는데 나도 가서 엄청 울 것 같아서 나 처음가봐서 진짜 하나도 몰라서 그러는데 보통 가서 이틀정도 있다와?

그리고 혹시 화장은 안해야해? 피부랑 눈썹 림밥 정도? 내구 평소에 화장이 진했어서.. 옷은 긴팔입어야할까? 평소에 무지옷을 안입어서 검정티랑 슬랙스 둘 다 사려는데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화장은 연하게 하거나 언니가 말한 정도로 피부 눈썹 립밤 정도만 하고 옷은 반팔 입어도 되는데 딱 달라붙는 거 안되고 무조건 양말 신어야 함 바지는 긴바지로 그리고 그냥 하루만 있어도 됨 결혼할 것도 아니고 이틀이나 있으면 신경 쓰여서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