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종강하고 뭐하고지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4
0
0
나 대학교 2학년인데... 진짜 쓰레기처럼 살고있어
알바도 작년까지 하다가 그만뒀고 뭘해야하나 감도 안잡혀
폰만 하루종일 들여다보고있고 밖에도 잘 안나가고 근데 막상 뭘 하려니까 뭘해야 좋을지도 모르겠고 지루하다 지루해... 죄책감도 든다
그래도 학점은 높게 유지중이긴한데
언니들은 뭐하고지내ㅠㅠ
댓글 0
아는언니
나 대학교 2학년인데... 진짜 쓰레기처럼 살고있어
알바도 작년까지 하다가 그만뒀고 뭘해야하나 감도 안잡혀
폰만 하루종일 들여다보고있고 밖에도 잘 안나가고 근데 막상 뭘 하려니까 뭘해야 좋을지도 모르겠고 지루하다 지루해... 죄책감도 든다
그래도 학점은 높게 유지중이긴한데
언니들은 뭐하고지내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