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4152여름 코디룩30934년만난 남친의 원나잇 ㅅㅅ파트너들3034삼수해서 대학가도 학교생활 재밌어??1465남자애가 자꾸 나한테 성드립하고 가슴 ㅂㅈ이래1316사진 잘 보는 언니 제발2107요즘 20대 연애에서 여자 학벌788가정폭력339나는 도화살이 0인가봄8510언니들은 이거 뭐라고 생각해?43
그게좋은거야
@아는언니1 진짜개부러움 난 극내향이라서 아무도 관심안주면 좋겠는데 도화살많아서 원하지도않는관심 받음 근데 그게 좋은쪽이아니라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사람들이 다 나 피해 쉽게 못 친해지고 주변에 아무도 없어ㅜㅜ 그냥 교육 받을때만 알바 다닐때만 친하다 끝나 인연으로 이어지지는 않는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