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는 도화살이 0인가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사람 1도 안꼬여
남녀불문 나이불문 국적불문 전부 안꼬임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게좋은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진짜개부러움 난 극내향이라서 아무도 관심안주면 좋겠는데 도화살많아서 원하지도않는관심 받음 근데 그게 좋은쪽이아니라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사람들이 다 나 피해 쉽게 못 친해지고 주변에 아무도 없어ㅜㅜ 그냥 교육 받을때만 알바 다닐때만 친하다 끝나 인연으로 이어지지는 않는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