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진짜 못생겼나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태어나서 한번도 이쁘다는 말 들어본적 없음
부모님한테도

그리고 모솔임
남자들이 아예 취급도 안함
여자인 사람들도 친해지고 싶어하지 않음

전에 예뻐지고 싶어서 돈 비싸게 주고 화장 배웠었는데
학원 같이 다니는 언니가 가격 듣더니 왜 그돈 주고 그런걸 하냐고함 (약간 해도 소용 없다는식)

성형한건데 성형 하라함ㅜㅜ

어릴땐 수지랑 생일 같다는 이유로 수지는 이쁜데 니는 왜 그러냐 놀림 받은적 있음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ㄱㅊ 나도 빈말로라도 예쁘다고 들어본적 없는데 걍 포기하고 살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