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키차이 별로 안나는 남자 만나본적 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0

제일 적은게 몇센티엿어?

댓글 아이콘 댓글 2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66 걔70인데 ㄹㅇ남자로 느껴지는게 적긴람ㅋㅋ 사진찍어도 걍친구같고 든든한느낌이안듬 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키 160인데 ㅅㅂ 나랑 거의 똑같앗음 많이쳐줘봐야 162? 진짜 만날때마다 현타오고 부끄러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오래 만낫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162인데 지금 연락하는 남자 175임… 186 밑으로 안만나는데 넘 잘생기고 잘해주는데 함 만나보는게 맞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13센티면 차이 많이 나는거 아니야..?만나도 좋을거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6 아니 186 기준이 너무 높다 175면 평균키보다 큰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162.6 상대 한 165? 전 애인이 큰 편이라 그 이상만 만나야지 했는데 현남친이 나를 엄청 좋아해주는 것도 있고 그거땜에 더 좋아지니까 키따위 상관 없어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60후반대.. 알고싶지 않아서 정확히는 안물어봄. 지금 남친이야 흑흑 ㅠㅠ 그래도.. 좋으니까 만나는 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171 남자 17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165일때 전남친168 ㅎ 난 성인 되고도 키가 더 커서 167돼가지고 지금 보면 진짜 거의 비슷할듯,, 근데 젤 오래 만났음!! 그 전남친 이후로 키는 잘 안 보는거같아 똑같은거 아닌이상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70..? ㅈㄴ남자안같앗오. 애초에 내가 얠 마니안조아햐서 구런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162 전남친165! 첨엔 키차이 얼마 안나는게 신경쓰이고 별로고 그랬는데 만나다보니까 그 사람 자체가 너무 좋았어서 괜찮았어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나도 지금 키차이 안나는게 걱정이라 물어봣어ㅠㅠ나중에 괜찮아지면 다행이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거의 나랑 비슷한 남자만나봘엉 169인가170인가 나는 16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65. 나 162 근데 만나다보니 현타와서 헤어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