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6862타로 초보긴 한데 타로 봐줄겡..1513어딜가든 우리 커플보고 수근거리는데…3304이거 백퍼 이상한 일이지.?2985대학교 이정도 노출 괜찮나ㅜ2006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2867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2728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2099고3 동생 집에서 섹스하다가 나한테 들킴9310언니들은 남친한테 맘식은거 언제알앗어?…160
나66 걔70인데 ㄹㅇ남자로 느껴지는게 적긴람ㅋㅋ 사진찍어도 걍친구같고 든든한느낌이안듬 ㅜ
내 키 160인데 ㅅㅂ 나랑 거의 똑같앗음 많이쳐줘봐야 162? 진짜 만날때마다 현타오고 부끄러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오래 만낫어?
나 162인데 지금 연락하는 남자 175임… 186 밑으로 안만나는데 넘 잘생기고 잘해주는데 함 만나보는게 맞을까..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13센티면 차이 많이 나는거 아니야..?만나도 좋을거같은데
@빠른언니6 아니 186 기준이 너무 높다 175면 평균키보다 큰데
나 162.6 상대 한 165? 전 애인이 큰 편이라 그 이상만 만나야지 했는데 현남친이 나를 엄청 좋아해주는 것도 있고 그거땜에 더 좋아지니까 키따위 상관 없어짐..
160후반대.. 알고싶지 않아서 정확히는 안물어봄. 지금 남친이야 흑흑 ㅠㅠ 그래도.. 좋으니까 만나는 중
나 171 남자 173
나 165일때 전남친168 ㅎ 난 성인 되고도 키가 더 커서 167돼가지고 지금 보면 진짜 거의 비슷할듯,, 근데 젤 오래 만났음!! 그 전남친 이후로 키는 잘 안 보는거같아 똑같은거 아닌이상
170..? ㅈㄴ남자안같앗오. 애초에 내가 얠 마니안조아햐서 구런듯
나 162 전남친165! 첨엔 키차이 얼마 안나는게 신경쓰이고 별로고 그랬는데 만나다보니까 그 사람 자체가 너무 좋았어서 괜찮았어 ㅎㅎ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나도 지금 키차이 안나는게 걱정이라 물어봣어ㅠㅠ나중에 괜찮아지면 다행이당…
삭제된 댓글입니다.
거의 나랑 비슷한 남자만나봘엉 169인가170인가 나는 169
165. 나 162 근데 만나다보니 현타와서 헤어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