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짝사랑좋아하는 사람 잊는법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오랫동안 좋아했는데 최근에 걔가 전여친이랑 재결합했어 나를 좋은 친구라 생각하고 계속 그랗게 지내고싶어하는것 같은데 멀어지기가 좀 힘든사이야 (사회생활 때문에)

맨날 옆에서 보는데 너무 슬프고 가슴이 아파
마음을 어떻게접을까

항상 이런 고민 보면 차피 나를 바라봐주는 사람 아닌데 정이 자동으로 식지않나? 생각했는데
내가 그 상황이 되니까 너무 슬프다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약간 비슷한 상황인데,, 난 헤어졌는데 아직도 좋아해ㅋㅋ 접으려고 할 수록 계속 생각나고 못 접는 거 같아 그래서 일단은 바쁘게 살아보려고 우리 같이 힘내보자 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