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전쟁 걱정 안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지금 북한은 더 가까이오는데 우리는 뭐 없애고 뭐가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겠고 매번 이런거 있었다는거 알지만 진짜 너무 무서움 미국이 아직도 우리한테 우호적인지도 모르겠고 ㅠㅠ 개무서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내가 뭐 되는 것도 아니니까 전쟁나면 나는거고 죽는거면 죽겠지라고 생각함 물론 안 났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굳이 걱정을 사서 하지말자 마인드라 내 인생 망하는 게 더 무서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어릴땐 무서웠는데 회사 다니고부터 전쟁걱정보다 먹고 살 걱정밖에 안 됨.. 언니도 취직하면 알 거야..ㅜㅜ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