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학력직업집안 부족해도 만나는건 하층민이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64
0
23

고등학생 딸 임신 어케하냐 갑론을박 하는 릴스였는데
나는 직업 학력 집안 외모 이런거 전부 다 원하면 그거대로 눈이 너무 높은거니까 지금 직업이 좋으니까 학력은 좀 부족해도 된다거나
지금 직업은 조금 딸려도 학력이 좋다거나 이렇게 보는데
직업 학력 집안 다 따져야 하층민이 아닌 거야??
하층민이라는 것도 뭔가 첨 들어바..
언니들도 하층민 이렇게 나눠?? 중산층이상 아니면 다 서민들이라 부르는 줄 알았는데 하층민 기준은 모지..

낙태 반대한다고 왜 하층민이야ㅡㅡ
@아는언니8 더 공부하고 자기계발 할 시간에 애나 키울거냐는 소리같은데 너무하네
결혼할거면 신중하게 보긴보는데 그렇다고 무조건 4년제어디여야만 한다기보다 좋으면 또 달라지던뎅 부모님은 걔랑 결혼 해야겠냐 반대하실 수도 있는데 일단 나는 좋아하면 학력 그렇게 안 봐 상대 조건 보는거 기준 낮은게 언제부터 하층민소리 들엇냐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마져마져 신중하게 보긴 한데 언니말처럼 좋아하는사람이 저 셋중 하나가 딸릴수도 있고 그건 안 볼수도 임ㅅ는뎅 안 따지는게 하층민기준이 됐나 궁금했ㄹ오..
최저가 최저시급 받는사람 얘기하는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7 최저시급인지 최저 제일 밑바닥 인생이라 하는 건지이ㅜㅠ
근데 저댓은 낙태 안하고 낳아도 어차피 둘이 살거 아냐? 왜 학력 따져서 사귈때를 걱정하는거야?
학력집안 부족한 차은우면 내가 먹여 살려야지 뭘 따져
나는 남자친구 집안 안좋고 어렵게 사시는데 지금 결혼전제로 만나고이써
대학잘가도 월200버는사람도 있고 학력 안 좋아도 월매출 1억인사람이 있는데 누가 하층민임.. 학력 좋으면 하층민이라 안 할텐데 돈 못벌어서 하층민 되나? 아님 돈 아무리 잘벌어도 학력낮으면 하층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8 ㅋㅋㅋㅌ그래서 하층민이 뭘 어떤기준으로 생각하나 대체.. 궁금했서 너무ㅜ
고소득층 , 저소득층 말하는건가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7 모르겠다.. 하층민 기준?
여친이 고졸 남친에 대학졸업이거나 반대로도 결혼도 많이 하잖아 근데 이런경우는 20대때부터 알게돼서 연애결혼해서 사랑해서 하는경우같고 조건보고 결정사 이런데 가면 무조건 학력 보는경우가 많지 20대때부터 만난연인이랑 결혼하는애들 보면 한쪽이 고졸인경우도 많았오
학력 학벌 직업 연봉 집안까지 전부다 보는사람보다 2,3개만 보는사람들이 더 많을걸? 다 따지지 않는다고 하층민기생수다 이건 아니지;
따진다는게 어느정도는 봐도 최상을 바라는거면 결혼 못하지 본인은 인서울만 나왔는데 상대방은 무조건 스카이여야되고 이렇게 따지는건 남자든여자든 조금 양심없는거 아닐깡
하층민이라고 안 나누긴 하지만 다 따지지 결혼인데;;
@아는언니3 ㅈㄴㄱㄷ 따진다는게 집안 대단해야되고 학력 대단해야되고 다 따진단 거양? 글쓴언닌 아니지만 나는 그렇게 전부 다 보면 기준이 너무 높은거같아서 사람 좋으면 어떤건 커버 되고 그러던뎅,,
@아는언니2 응 난 다 따져
고등학생이면 고등학교 졸업도 못시키고 애키우게 할거냐 이건가 대학교 가야되는데 대학 못가고 바로 애키우게 할거냐 이건가 저거 쓴사람 생각을 모르겠는데 후자면 대학 안 나오고 사업한사람도 많고 나는 고졸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긴해 나머진 다 좋은사람인데 대학교 안 갔다고 절대 반대하진 않을거같은데.. 하층민이라서 안 따지냐?이런말은 처음들어
하층민? 나도 평소에 쓰고 그러는 단어는 아니라 기준이 애매모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