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892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413친구 이러는거 나만 빡쳐?804언니들325전남친이 내 가슴 만짐..236집주인이 에어컨 교체 해줄까?377인스타그램 쇼핑몰 사기58썸탈뻔하다가 지인됐던 사람 다시 썸 가능?79복부지흡으로 납작배 됐다!!2010디다샷 어때??6
나는 사람사이에서 실수 할때 진짜 불안하고 잊기가 힘들어ㅜㅠ 나 이상하게 보일까봐 진짜ㅠㅠ 난 오또카냐ㅠ
나도 진짜 평소와다름없는데 그럴때가 있어!하던일도 실수로 이어지는날이 있으면 어?조심해야될때다. 하고 좀더 신경쓰고그래 어느날은 또 일이 너무 잘될때도 분명 올거야!너무 속상해하지마~! 약간 난 바이오리듬같다고 생각하고 살고있어 ㅋㅋㅋ
한번씩 그럴때 있어~~ ㅋㅋㅋ 갠차나갠차나 사람이 어뜨케 완벽해 ㅋㅋㅋ 내가 왜이러지 라고 생각하면 그때부터 다시 괜찮아져 ㅋㅋㅋㅋ
에이 피곤하다거나 좀 멍하고 그러면 실수 많이 하게되더랑 긴장하고 그러면 계속 하게돼ㅠㅠ 너무 긴장하지말고 한번 더 생각해보고 천천히해봐~~!! 기죽지말고~~잘할 수 있을거야!!😉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ㅠㅠ고마워 언니의말로..ㅠㅠㅜ 근데 계속 실수하는데 안그러고싶은데 계속 그래ㅜ 뭘해야 제대로 될까.. 쫓겨날까봐 두려워
@아는언니 혹시 이름이 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