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요새 왜케 실수 많이하지??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ㅠㅠㅠ 모르는것도 있지만 원래 기존에 하는것도 실수해서 미치겠ㄱ어


그냥 잘하는게 없는거 같아서 속상해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사람사이에서 실수 할때 진짜 불안하고 잊기가 힘들어ㅜㅠ 나 이상하게 보일까봐 진짜ㅠㅠ 난 오또카냐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진짜 평소와다름없는데 그럴때가 있어!하던일도 실수로 이어지는날이 있으면 어?조심해야될때다. 하고 좀더 신경쓰고그래 어느날은 또 일이 너무 잘될때도 분명 올거야!너무 속상해하지마~! 약간 난 바이오리듬같다고 생각하고 살고있어 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번씩 그럴때 있어~~ ㅋㅋㅋ 갠차나갠차나 사람이 어뜨케 완벽해 ㅋㅋㅋ 내가 왜이러지 라고 생각하면 그때부터 다시 괜찮아져 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이 피곤하다거나 좀 멍하고 그러면 실수 많이 하게되더랑 긴장하고 그러면 계속 하게돼ㅠㅠ 너무 긴장하지말고 한번 더 생각해보고 천천히해봐~~!! 기죽지말고~~잘할 수 있을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ㅠㅠ고마워 언니의말로..ㅠㅠㅜ 근데 계속 실수하는데 안그러고싶은데 계속 그래ㅜ 뭘해야 제대로 될까.. 쫓겨날까봐 두려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혹시 이름이 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