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편=남의편 진짜임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48
  • 스크랩 아이콘5
  • 댓글 아이콘50

아침부터 열뻗네..
출산하고 친정부모님이 몸조리 잘 하라고 지인분께 물좋은 미역 사서 주셨단말임?

근데 그걸 2/3를 시댁에 갖다바치냐....
와...... 그러면서 나한테 하는말이 집에 시판미역 남은거 있으니 그것도 같이 먹으라고....
이게 애아빠냐..

댓글 아이콘 댓글 5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부모 지돈으로 챙기던가 효도도 남의 돈타서 할려는 심보가 ㅈㄴ 표독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근데 피꺼솟이다. 친정 엄마는 딸 생각해서 젤 좋은 거 구해서 갖다 줬는데 그걸 시애미 쳐 갖다준거 알면..ㅎㅏ.. 싸우자는건가 싶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으...듣기만 해도 짜증나ㅡㅡ 마마보이냐 쑵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가 사서 주지 ㅋㅋ 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산후조리 힘써야할 마누라는 팽개치고 본인 엄마아빠나 챙기네 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너한테 함부로 대하면 니네아내 ㅂㅈ가 나한테 먹힌다라고 전해드려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5 이게 먼소리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니랑 가깝게 ㅂㅈㄱ를 탐하고싶다고 그러는거야지금 걔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부모님만나는자리에서 이얘기해 개같은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라면 애아빠고 뭐고 없다 그냥 죽여버린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런 본심이 연애때나 신혼때는 죽어도 안나온다는게 딥빡이지ㅎㅋ애 낳고나서든 언제든 본성이 나한테 보여주는게 맞나 싶어서 결혼하기 싫을거 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하는 새끼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병신이노, 지가 사주면 그나마 정상인이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아빠도 그지랄함 ㅋㅋㅋ 결혼은 미친짓이야~ 남자들이 사랑을 알거같아?몰라 지들 돈버는에 미치고 지 낳고자란 가족들이우선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들 결혼해서 효도하려는거 진심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편이 그거보다 더 좋은 미역 공수해서 친정에 싹 돌리고 언니 미역국먹게 미역해줘야지 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 머리 끝까지 화나네...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출산후 회복이 중요한거 모르는건가? 몸관리 자칫잘못하면 평생감..잠수복입고 직접따다줘도 시원찮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주변에도 출산한 지인들 있어서 모르진않을거야 옆에서 내가 몇번 얘기하기도 했고.. 그냥 효자가 되고싶은가봐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팔이 안으로 굽은사람이네; 3년 넘게 사귀고 결혼준비하고있는내남친도 딱 저런데.. 걍 접을까 고민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충분히 생각 많이 해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열받은거 어떻게 참았대? 어휴.. 언니 몸조리 잘해야 하는데 스트레스까지 주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엄마가 시켯나?ㅋㅋㅋㅋㅋㅋ 챙겨오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그랬을수도있겠다... 합리적의심..? 평소에도 남편한테 이거있냐 저거있냐 좀 줘봐라 하시는게 있거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언니가 시댁에 안챙기고그래서? 그래서 스스로 챙겨가는건가 ㅡㅡ 근데 미역은 진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