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8명무리에서 나만 언팔당했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지금은 대학생이고 중학교 동창 남자4명 여자4명 이렇게 1년에 한번씩 만났거든? 지금 같이 안본지는 1년 됐는데 남자애 한명이 나머지6명은 놔두고 나만 언팔을했어ㅋㅋㅋ 이유가 짐작가는거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아예 없거든?

1. 여자들 4명끼리는 연락도 자주하고 따로 만난적도 몇번 있음
2. 나 말고 다른 여자애들 3명도 나 언팔한 남자애랑 아예 연락안하고지냄
3. 난 남자애4명중에 그동안 따로 연락하거나 본 애 한명도 없고 다른 여자들도 나랑 마찬가지임

이 상태고 안 친해서 언팔할순있는데 왜 나만 언팔을한거지???? 그냥 추측이라도 좋으니까 왜 언팔한것같아?

참고로 나 비공개계정이라 언팔하려면 한번 더 눌러야해서 실수로 언팔은 아니야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엥 왜지 스토리나 글 올리는게 보기싫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