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09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26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55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60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966썸붕인가 ㅠㅠ157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72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38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5710전남친 연락28
카메라랑 화면 사이
카메라 절대보지마 이상해ㅠ 화면속 나랑 눈마주쳐야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아 진짜??ㅜㅜ 나 카메라 보는건줄.......담에 찍을땐 화면 봐야겟다 고마워~
화면보는디 카메라보면 사시 있는 사람마냥 찍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사진 찍고 나 사시 있나?했는데...ㅋㅋㅋㅋㅋ 내가 잘못찍은거였구나..ㅠㅠ
카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