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 지성피부 화장 극혐 화잘알들 도와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내가 수분부족형지성인지 그냥 극 지성인지 잘 모르겠는데 나는 지성이라 생각해!

제로이드 무기자차 선크림바르고 지베르니 밀착 매트핏 쿠션쓰는데

나비존이랑 미간이 이렇게 모공 송골송골 맺히고 주름 다끼이고 녹는다 해야하나? 겁나 무너져 다시 수정화장하면 다밀리고 모공이 더 부각되거든 어떻게 해야해 ㅜㅜㅜㅜㅜㅜ

극지성인들 화장 어떻게해 ㅜㅜ

참고로 유분있는거 절대 못쓰고 화장다하고 나갈때보면 이미 기름 엄청 나와서 다시 한번 더 두드리는데 모공 부각 개쩔어서 모공채워지게 거의 문지르듯이 수정해 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기자차 말고 유기자차 선크림 발라 그리고 너무 매트말고 세미매트 바르고 기름질거같으면 파우더 중간에 계속 해줘!! 원래 너무 매트한거 바르면 수정하면 계속 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아니먼 픽서하고 파우더해서 완전 고정해 그럼 쿠션으로 수정할일이 없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