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안좋은 소문때메 나도 대놓고 욕하는데 고소먹으면 걍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걍 받아들일란다ㅜㅜ
녹음해도 같은 소리가 들려서
대놓고 ㅆ발것들이라고도 했고 나 미친년이라고 나 정신병자라고 소리쳤음
뭐 우리 부모 얼굴 먹칠하는 짓인건 아는데
대놓고 정신병자, 미친년, 장애인 ㅇㅈㄹ해서 못참겠음
근데 계속 그러진 못하겠네
하ㅆㅂ 신고당하면 걍 빨간 줄 끄일란다ㅠㅠ
내가 뭐 폭행을 저지른것도 아니고 하수구 문제로 ㅈㄹ떠는거 몰래 욕한게 뭐가 미친년이고 뭐가 심각한거임? 하ㅆㅂ
스트레스받아ㅆㅂ
동네 이웃들 전부 다 미친년이라고 저거 심각하다고, 아버지 어쩌구 저쩌구 계속 뭐라하는거 들리는데ㅆㅂ 언제까지 저칼껀데ㅆㅂ;
지금 며칠째고ㅆㅂ 아오ㅆㅂ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