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펜션 수영장 냉수로 하면 많이 추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5
0
1
7월에 펜션 놀러 가는데 미온수 안 하고 냉수로 신청하면 추우려나? 야외 아니고 펜션에 딸린 내부 수영장임
한번두 안 가봐서 모르는데 아는 언니들 ㅈㅂ 알려주라ㅠㅠ
댓글 1
아는언니
7월에 펜션 놀러 가는데 미온수 안 하고 냉수로 신청하면 추우려나? 야외 아니고 펜션에 딸린 내부 수영장임
한번두 안 가봐서 모르는데 아는 언니들 ㅈㅂ 알려주라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