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7월에 펜션 수영장 냉수로 하면 많이 추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7월에 펜션 놀러 가는데 미온수 안 하고 냉수로 신청하면 추우려나? 야외 아니고 펜션에 딸린 내부 수영장임
한번두 안 가봐서 모르는데 아는 언니들 ㅈㅂ 알려주라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