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어플발견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6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5

남자친구 핸드폰을 옆에서 보다가 틴터, 수다앱이 있는걸 발견했어
맘같으면 당장 물어보고 헤어지고싶었는데
내가 토요일에 관계를 했는데 헤어지고나서 생리를 안하면 어떡하지 이런 고민이 생겨... (피임함!)
당장 헤어지는게 나을까 아니면 생리할때까지 기다리고 헤어지는게 나을까
바보같은거 알지만 결단이 잘 안 서..
언니들이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일단 헤어지는건 확정지은 상태야 시기가 문제일뿐..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모른척하다가 생리할 때까지 기다리고 헤어지는 게 나을 것 같아. 그리고 그런 앱 있다는건.. 언니도 혹시 모르니까 성병검사해 봐. 옮겼을 수도 있으니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래야겠다... 조언 고마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선 처음이면 어떻게 된거냐고 물어보고 제대로 답변하면 놔두고 둘러대면 끝이라고 말해 그리고 시기는 비임신이라는 것을 확신 할 때 끝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제대로 답변하면 봐주라는 말이야? 혹시 제대로 답변하는게 어떤건지 알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