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3382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823속닥으로 남자친구 욕했는데 남친이 내 폰 봄..454동생이 내가 언니인데 나를 발로 찼어385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1166티트리 성분이 안맞는 줄 알았는데207가위 눌릴 때88한국여자들한테 중국남자가 인기많아?89통학 시간 에바야...?610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9
당연하지 따숩다는 감정도 얼마나 좋은건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헉 그렇구나.. 내가 너무 부정적이었다는 생각이 드는군 ㅜㅜ
난 그런 말 들으면 더 기쁠 것 같은데 설렘은 언젠가 사라지지만 뭔가 만날 때마다 따뜻한 마음이 드는 사람은 귀하다고 느껴져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으엇 정말 좋은 말이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