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생선냄새증후군 있어서 꾸미지도 못하고 서럽..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3

체취 안좋은건 유전인데 만성위염에 과민성 있는데 가족문제로 독립하면서 식습관 망가졌더니 바로 체취가 심해지더라
그래서 아무리 씻고 식습관 고쳐도 누군가 근처에 있으면 공기가 교차될때 체취가 퍼져서 사람들이 냄새난다고 싫어해
그래서 몇년동안 밖에 나갈때면 항상 도망치듯 피해 다니곤 했어
체취때메 히키코모리로 되면서 대인기피도 불안장애도 더 심해지고ㅋㅋ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하도 안되서 유전자 검사 할 수 있는 희귀전문 대학병원이 있길래 다음주 화요일에 타지로 가기로 했는데 솔직히 꾸미고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 처지에 꾸미진 못하겠더라..ㅋㅋ
너무 서러워😔

꾸며봤자 사람들은 냄새난다고 계속 쳐다볼텐데 그 시선들이 무서워서 맘 편히 꾸미지도 못하겠고..
그리고 작년부터 질염이 심해졌는지 소변 누고 닦아도 찌린내 난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와..
진짜 왜 나만 이렇게 냄새가 많이 나는걸까?
위도 안좋고 식도염때메 입에서도 코에서도 썩은내 올라오고 나 나름대로 고치려고 노력하는데도 냄새란 냄새는 다 나니까 진짜 현타온다
사는게 사는거같지가 않아
너무 외롭고 공허해
그리고 그만큼 내 몸 관리 못했으니 지팔지꼰이지
근데 남들보다 유독 심각하니까 그냥 내 팔자가 원래 이런가봐
어디서도 환영받지 못하는 인생
가만히 있어도 욕 먹는 인생
너무 서럽네 나도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싶은데

댓글 아이콘 댓글 2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옛날에 공장 알바할때 같은 증후군으로 추정되는분 있었어서 매일같이 냄새 맡아본적있는데 진짜.. 아ㅠㅠ언니 너무 힘들겠다 얼른 일상생활로 돌아갈수있게 다 좋아졌으면 좋겠다 진짜 기도할게 언니같이 이쁘고 어린나이에 감당하기 너무 힘들었겠다ㅠㅠ 언니가 당당하게 지낼수있길 바랄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7 실례가 안된다면 그 분은 무슨 냄새났엉..? 나도 냄새때뭉에 공장 다닌적있거든.. 냄새나는 분들이 의외로 공장 많이 다니시나보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우리 질염 엄청 심할때 밑에서 나는 냄새가 더 크고 넓게 증폭돼서 풀풀 풍기는느낌+생선비린내..?그리고 이거는 말해도 모르는사람도 많겠지만 쥐썩은냄새.. 옛날에 우리 가게 장판밑에 공간있었는데 거기에 쥐죽어서 썩어가지고 바닥 다 드러낸적있거든 그때 나던냄새랑 똑같았어 그때 탈의실겸 휴게실에 샤워실도 있었는데 아주머니들이 맨날 아침저녁으로 씻기고 옷 빨아입혀서 좀 덜해지긴했었어 그래도 정도의차이지 냄새는 계속났던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질염인지 소변만 누고 닦아도 찌린내 엄청심한데.. 특히 냉냄새가 ㄹㅈㄷ역함ㅜㅜ 밖에 나갔다오기만하면 발냄새도 사람발냄새가 아님 나더 역한 스컹크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4 나만 그런 줄..ㅋㅋ 어딘가 고장나서 냄새나면 너무 힘들더라.. 길거리 지나가는 사람들이 내 욕하는것도 힘들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생선냄새증후군은 아니거 다한증이 엄청 심해서 뭔 육수충마냥 땀 싸는데 이거 고치려고 한의원도 가고 생활습관도 싹고침…ㅠㅠ 먹바눕 안 하고 식단하고 배달음식 절대 안 먹고 잘씻고 운동하고 11시에 자서 6시 30분 기상했더니 조오오오오금 나아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한의원 효과 있는거 같아? 어렸을때부터 다한증 너무 심해서 큰 컴플렉스인데 사실상 고칠 방법이 없대서 병원 시도도 안해봤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다한증 있는데 병원이나 한약같은거 다 효과없음.. 걍 평생 달고살아야해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나도.. 난 가스실금이라구 있는데 냄새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야 나랑 비슷한 고민 여기서 처음본다ㅜ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언니도 진짜 힘들겠다.. 그거 엄청 스트레스받을텐데 언니 멘탈 괜찮아?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아니.. 틈만나면 살기싫어ㅜㅠ 정신과약 복용하는데두 나아지지 않더라구.. 온갖 병원은 다냐봤는데 나아질 희망이 안보여... 냄새 때문에 욕도 많이 먹구 자존감이 바닥이야 앞으로 취업도 할수있을지 모르겠어... 언니는 주로 무슨냄새가 나는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