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내 삶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51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14

정말 암울해 생리는 원래 규칙이었다가 몇개월 전부터 한달 나오고 두달 안나오고 또 나오고 지금 4월 9일 예정인데 생리 안나오고 몸 불균형이라서 허리 손가락 슬게건 통증 달고 살고 변비 있어서 보고 나오면 피나오고 이건 최근이지만 한번정도 그래도 변비도 생겨서 제대로 배출도 못하고 두통도 있구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야 나처럼 아픈 언니들은 없지..

특히 동그라미친 거기가 너무 아파 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1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인데 만성두통 변비 치질 원인불명의 안면부종 몸전체부종 두드러기 위경련 염증수치 질염 모계유전으로 난소에 혹도있어서 성교통 엄청심함 무월경은 아닌데 한달동안 생리 안끝나고 계속 하혈한적있음 10대때부터 각종 자잘한병 달고살아서 내 주변사람들이 맨날 아프냐고 피곤해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언니는 그러면 병원 자주 다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응 자주다녀 어떨땐 가봐야할 병원이 과별로 두세군데일때도 있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0대인데 여기저기 아픈데가 많네ㅜㅜ 스트레스 받거나 그런건 아니고? 몸 불균형 교정이나 그런거 하고 싶은데 엄두가 안난다.. 물 많이 마시고 변비는 먹고 제자리 걷기라도 하면 좀 낫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가벼운거라도 시작하려고 ㅠㅠㅠ 근데 공복에 칼국수 먹으면 혈당 많이 올라?그런게 건강에 많이 안좋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밀가루 좋아하거든 근데 밀가루 줄여보려구 끊으면 피부도 좋아진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너무 공감돼 ㅠㅠㅋㅋ 나도 편두통에 만성소화불량 위경련 무월경 목디스크 비염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진짜? 나만 그런게 아니네ㅠㅠ 언니는 무월경 어떻게 극복했어?편두통은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극복은 아니구 그냥 그러려니중이야 편두통은 신경과 약 먹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