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기분 나쁜거 정상이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45
0
7
알바사장한테 이번주 알바 빼야할 거 같다 너무 아파서 못 갈 거 같다 이렇게 말씀드렷더니
이렇게 카톡 옴
나 남친 생긴거 어떻게 아냐면
갑자기 대뜸 일하다가 물어보시길래
(그때 기준으로 사귄지 얼마안됨) 걍
최근에 만났어요 이랬는데;;; 그리고 나 알바 7개월 하면서 처음 빼는건데
아는언니
알바사장한테 이번주 알바 빼야할 거 같다 너무 아파서 못 갈 거 같다 이렇게 말씀드렷더니
이렇게 카톡 옴
나 남친 생긴거 어떻게 아냐면
갑자기 대뜸 일하다가 물어보시길래
(그때 기준으로 사귄지 얼마안됨) 걍
최근에 만났어요 이랬는데;;; 그리고 나 알바 7개월 하면서 처음 빼는건데
ㅈㄹ한다 미친놈;;;
생각만 하지 굳이 저러냐 ㅉ
사장말투진짜 하...뭔 인방열혈팬같다 알바생이 뭔 트위치여캠인줄아나
지가 의심가면 어쩔건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이 젊어? 왜케 어린애들 특유의 말투지 짜증나넼ㅋㅋㅋㅋ
@아는언니1 ㅈㄴㄱㄷ 영포티 같음 ㅋㅋㅋ ㅠ
화법 ㅈ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