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타로 초보긴 한데 타로 봐줄겡..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3


안냥,,
지금 계속 타로 배우는 중인데,,
그냥 심심풀이 땅콩으로 볼 사람
댓글 달아조! ㅎㅎ,,,

자신을 특정할 수 있는 단어 하나도 적어주라
구냥 닉네임 같은 거라 생각해주면 돼
(실명 대신 그냥 받는 거얌 나는 적어도 누군지는
생각하면서 카드 뽑아야 하는 스타일이라…)

댓글 아이콘 댓글 4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쥬! 나는 21살이야 남자친구랑 결혼하게될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붕이 지금 남친이 있는데 헤우질까 말까 고민 중이야 주변에서 남소도 받으라고 하고 근데 내가 지금 남친이란 헤어져도 괜찮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미지! 지금 남자친구랑 어떻게해야할지 잘 모르겠어. 결혼과 이별 사이에 고민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젤리! 남자친구랑 결혼 할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씅이! 지금 연락하고 있는 남자가 있는데 7월초에 술먹기로 했어! 잘될수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베!! 헤어진 지 이제 2달 됐는데 전남친이랑 다시 이어질 수 있을까..?? 아직 계속 생각나.. 물론 내가 먼저 연락할 생각은 없어ㅜㅜ 차인 거라.. 내년에 겹지인이나 접점 자체는 꽤 있는 편이고, 군대에서 연애하기 힘들다고 + 성향 차이 때문에 힘들다고 차였어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별이 1. 자격증 시험 합격할 수 있을까? 2. 이직 한 곳에서 일도 잘하고 사람들과도 잘 지낼 수 있을까? 3. 남자친구와 결혼까지 갈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춘시기 이번에 지방직 시험 보고왔는데 최종합격까지 갈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들 나 이제 퇴근했다! 하나하나 이제 다 볼 건데 신청은 여기까지만 받으께 ㅠㅡㅠ !!!!!! 담에 또올게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 !! 지금도 가능할까? 같은 알바였다가 지금은 그 분이 단기 알바였어서 같이 일 안하는데 맞팔은 되어있고 감사 인사 전하고 딱히 이어나갈 말이 없어서 끊겼는데 이 분은 날 어케 생각하실지, 이분이랑 이어질 수 있는지 궁금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닉넴 98 올해 그 남자한테 연락하면 어떨까? 작년에 타이밍 문제로 만나기로 하다가 못만났거든,, 올해 만날 수 있을까 아직 나한테 호감 있을까 나 신경 쓰이나 그런거 궁금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구름 언제 연애 시작할 수 있을까? 내가 지금 약간의 호기심?이 생기는 그 남자일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메렁 전남친과 재회가 가능할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녕 나는 흙이야! 이때까지 이상한 연애들만 해와서 진짜 제대로된 연애 해보고 싶은데 언제쯤 할 수 있을까? 7월에는 들어오려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냠냠이 지금 남자친구랑 결혼할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효니 최근에 관심생긴사람이있는데 이사람은 나한테 관심이 아예없는거같아서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돼지 남자친구가 일에 더 집중하고 싶고 감정소비로 좀 지쳤대 나한테 더이상 해줄 수 있는게 없어서 헤어지재 나한테 마음이 다 사라진 건 아닌데 전보다는 어니래 이걸 받아드리는게 맞을까? 아님 잡는게 맞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맹구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랑 어떻게 될지! 같은 지역 같은 나이29 같은키야 직업은 직장은 다르고 병원에서 일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7살 오빠가 요즘 눈에 띄는데 같은 교회라 서로 얼굴 이름 알고 말도 조금 해보긴 했어. 친하진 않아서 더 가까워지고 싶거든ㅠ 잘 될 수 있을까? 그리고 팔로우 걸어봐도 괜찮을지.. 닉네임은 강아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동동이! 나 거의 모솔인데 언제쯤 연애할수 있을까 관심 있는 사람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