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어딜가든 우리 커플보고 수근거리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스트레스받아…ㅠ

이런 태도 받는 연애 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진짜 당황스럽다


난 길 걸을 때 남한테 관심 1도 없는데…,,;;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대놓고 말하는걸까

난 그렇게 말 하면 본인얼굴에 침 뱉는 거 같은

느낌이라 싫던데 이런 사람들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모 차이가 좀 심하게 크거나 둘다 외모가 너무 별로라서 그냥 망상 셋 중 하나인데 근데 1,2번도 진짜 웬만큼 심각한 수준 아니면 관심도 별로 없을텐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ㄹ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냥… 외모는 둘 다 호감상이냐 비호감상이냐로 따졌을 때 호감인데 내가 등 돌아있을 때 안좋은 소리 좀 많이 듣고 내 얼굴 보고 조용해지긴 하더라. “얼굴은 괜찮더라”이런 뉘앙스도 들었고… 사실 나이차이가 많이 나,,ㅋㅋㅋㅋ 아니 체감상으론 몇 살 차이 안나는 오빠같기도 하고 우리도 밖에서 원조교제 보면 욕 하는데 오빠랑 11살 차이 나거든… 키도 별로 차이 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 체격도 내가 더 조그맣지만 비슷하다에 더 가깝고.. 아 말 하면서 깨닫는 기분이네 이거,,, 아니 그런 소리 안 듣는 방법으로 내가 살을 쫙 빼면 어떨까 싶어.,,, 다이어트나 하러 갈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래?? 난 지금까지 연애하면서 한번도 그런느낌 받아본적 없는데.. 언니가 그렇게 느낌다면 엄청 큰 특징이 있는건데 멀까.. 언니커플한테 하는말인거 확실한 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그 사람들이 언니 커플만큼도 못돼서 부러워한다 생각하는거밖에는 없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잉 왜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특이한 게 있나보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막 튄다는 느낌은 1도 안드는데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이 차이 많이 나? 외모 차이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