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90
0
4
버스 내가 앞에 탔고 밖에 사람 탔는데 내가 내려야하거든? 그래서 내리려하니까 밖에 사람이 다리만 옆으로 치우는거야.. 그럼 불편하고 좁아서 편하게 내릴수가있나 그냥 안에 사람이 내리려하면 자기가 잠깐 내리지..
아는언니
버스 내가 앞에 탔고 밖에 사람 탔는데 내가 내려야하거든? 그래서 내리려하니까 밖에 사람이 다리만 옆으로 치우는거야.. 그럼 불편하고 좁아서 편하게 내릴수가있나 그냥 안에 사람이 내리려하면 자기가 잠깐 내리지..
난 서있는 사람들 많거나 내릴 사람들 많은 곳에선 그렇게하긴해.. 내가 중간에 서서 비켜주면 앞뒤로 사람들이 못 내려서
나도 몰랐어 당해보니까 알겠더라 완전히 비켜주는게 맞다는걸..
다리 비켜주는것만해도 반은 간거야. 그것마저 안하는 경우 많이 봤다.
엉덩이 떼기 싫어서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난 그래서 버스 좌석 1인으로 떨어져 있는 곳 아니면 안 앉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