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09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24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55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59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966썸붕인가 ㅠㅠ157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70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37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5710전남친 연락28
나 주5일 3시간씩 알바하는데 방학때 넘 애매할것같긴해 ㅠ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이제 댓 봤당ㅠ 그치 ㅠㅠ 오후면 더욱 애매... 어떻게 할거야? 난 이틀은 3시간 하루는 7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