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나 편알은 하눈데 쿠팡알바도 뛸까해서
근데 내가 체력이 많이 약해서 걱정된다..
5시간 30분이나 7시간 하려하는데 어때............많이 힘드니 몸살나거나 중간에 탈주하게될까봐 걱정딤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허브 아니면 ㄱ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봤는데 고도비만뚱녀도 하던데 언니도 가능 별로 안힘들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나 입출고 허브 다해봤는데 허브만 빼면 괜찮음 그리고 처음가면 빡세게 시키지도 않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여름에는 휴게시간 주는데 휴게실 미어터져서 앉을 곳도 없었음 센바센이겠지만.. 난 그래서 그냥 땅바닥에 앉아서 쉬었어 땅바닥에라도 앉고 싶을 정도로 힘들어서ㅋㅋㅋ 나 평소에도 운동 많이하고 체력 좋은데 한여름에 주간쿠팡뛰고 더위먹음 이때 인센 10만원이라 간거였는데도 또 갈거냐하면 고민됨;; 자낳괴인데도.. 여름엔 인센 없으면 무조건 비추야 창고라 개덥고 끝날때쯤이면 얼굴땀이랑 먼지 콜라보되서 얼굴에서 소금나옴 ㄹㅇ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지마!!!!!!!!!!!!!! 돈없어서 당장 굶어죽기직전이 아니면 하지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돈급하긴해ㅠ이유가 머야 너무힘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