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4
0
6
나 편알은 하눈데 쿠팡알바도 뛸까해서
근데 내가 체력이 많이 약해서 걱정된다..
5시간 30분이나 7시간 하려하는데 어때............많이 힘드니 몸살나거나 중간에 탈주하게될까봐 걱정딤
아는언니
나 편알은 하눈데 쿠팡알바도 뛸까해서
근데 내가 체력이 많이 약해서 걱정된다..
5시간 30분이나 7시간 하려하는데 어때............많이 힘드니 몸살나거나 중간에 탈주하게될까봐 걱정딤
삭제된 댓글입니다.
허브 아니면 ㄱㅊ아
해봤는데 고도비만뚱녀도 하던데 언니도 가능 별로 안힘들어
@아는언니4 나 입출고 허브 다해봤는데 허브만 빼면 괜찮음 그리고 처음가면 빡세게 시키지도 않음
여름에는 휴게시간 주는데 휴게실 미어터져서 앉을 곳도 없었음 센바센이겠지만.. 난 그래서 그냥 땅바닥에 앉아서 쉬었어 땅바닥에라도 앉고 싶을 정도로 힘들어서ㅋㅋㅋ 나 평소에도 운동 많이하고 체력 좋은데 한여름에 주간쿠팡뛰고 더위먹음 이때 인센 10만원이라 간거였는데도 또 갈거냐하면 고민됨;; 자낳괴인데도.. 여름엔 인센 없으면 무조건 비추야 창고라 개덥고 끝날때쯤이면 얼굴땀이랑 먼지 콜라보되서 얼굴에서 소금나옴 ㄹㅇ로
하지마!!!!!!!!!!!!!! 돈없어서 당장 굶어죽기직전이 아니면 하지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돈급하긴해ㅠ이유가 머야 너무힘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