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너가 추구미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1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7

같이 일하는 언니한테 전 진짜 언니가 추구미에요...너무 예뻐여.. 이러면 싫어하시려나.?.?? 너무 이쁘시고 사랑스러우셔서!!!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진짜 기분 째질거같은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긍가??? 진짜 진심으로 추구미셔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웅 나는 추구미라는게 외모를 넘어서서 성격이나 분위기까지 아우르는 말이라고 생각해서 기분 좋을 것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누가 나보고 자기 추구미라고 하면 그날 하루종일 입꼬리가 귀에 걸려있을듯 나 아는선배도 그 소리 듣고 엄청 좋아하시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진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요즘은 말 하나하나 불편감 느끼는 사람들도 많아서 특히 외모 관련된 건 주접 의미여도 말 안 하는 게 나은 것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치 나도 그것땜에 고민했어 괜히 이상하게 생각할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