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장거리 연애 해본언니있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둘다 대학생신분이고 자취안하는 서울 부산 장거리 커플들 어떻게 만나? 기차값만 왕복 10인데… 보러와주는 사람이 기차값 부담하고 상대방이 데이트비용내는식이야?
그리고 얼마나 자주 봐야하는지 감도안와 거지는 연애도 빡세다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혹시 미안한게지금 천원만 도와줄수있어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학생이면 장거리 힘들어 돈 문제가 아무래도 크니까... 장거리 해봤는데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