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남자친구 연애하는거 티 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73
4
16
만난지 두달짼데 한창 여기저기 올리고 자랑하고 티낼때 아냐 ㅠㅠ? 남자친구는 항상 인스타비공에 카톡에도 티 안내고
같이 찍은 사진은 가끔 스토리만 올리는데 난 하이라이트도 하고 이름도 테그해두고 싶은데 할맘이 없어보여 ..
원래 이런 성격이면 말을안하는데 남친 주변친구한테 들어보니 원래 티 잘낸대.. 전에 연애했을땐
아는언니
만난지 두달짼데 한창 여기저기 올리고 자랑하고 티낼때 아냐 ㅠㅠ? 남자친구는 항상 인스타비공에 카톡에도 티 안내고
같이 찍은 사진은 가끔 스토리만 올리는데 난 하이라이트도 하고 이름도 테그해두고 싶은데 할맘이 없어보여 ..
원래 이런 성격이면 말을안하는데 남친 주변친구한테 들어보니 원래 티 잘낸대.. 전에 연애했을땐
우리도 티 잘 안냄 근데 카톡 프로필 나로 해달라 하면 바로 해줌
난 티내는데 상대가 저정도로 티내는게 젤 좋긴하다...
나도 안내
티냉..인스타 하이라이트랑 카톡두 내사진..ㅜ
남자들은 거의 티 잘 안내는 듯
내가 저러는 스탈이야... 걍 친한 친구들 몇명만 알고 사진도 안올리고 스토리도 딱히 태그안하고...
티 절대 안냄 ㅋㅋㅋㅋㅋㅋ ㅠㅠ
전혀 안 냄 스토리도 안 올림
내 남자친구는 생일이나 기념일(100일, n주년) 정도에만 진짜 가끔 올려 원래 sns 자체를 안 해서 계정만 있고 사진 올리는 거 싫어해서... 카톡 프로필(멀티 아니고 기본)에 디데이 정도만 해놔!
내 남자친구는 티 잘 내 전 연애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인스타 잘 안 해서 티 안 낼 거 같았는데 서로 태그하자고 먼저 말해주고 인스타든 카톡이든 티 엄청 내주더라
카톡 인스타 티 다 내,,, 연애초에 나는 그런거 부담스러워서 싫어했는데 이젠 나두 안 불편해서 대놓고 티내는중!!!ㅎㅎㅎ 참고로 내년에 성ㅇ인이야🤩🤩🤩
내 남친 취업하기 전까진 가족들 눈치보여서 티 안 냈고 이제 취업해서 조금씩 내는 중이야 인스타는 가족들 스토리 숨기기 해두고 올리고 있었오
100일 전에는 안했었는데 100일 지나고 남친 프사배사 핸드폰 화면도 나얌
전에 연애할 때 티 내보니까 별로구나 싶었을 수도 있지!! 얘기해봐 연애하는 거 티내는 거 싫냐고 나는 티 내고 싶은데 너는 아닌 것 같아서 좀 서운했다고 대화로 푸는게 좋지!!!! 나랑 남친은 인스타 계정 비공으로 해둬서 각자 친구들한테는 티 내는 편이야 하이라이트 해두고…!! 카톡 프사는 안 하는 듯 알 사람만 알게 해뒀오
내남친 잘 티안내. 고딩때부터 사겼었는데 내 중딩동창들이 같은 학교였어서 나 아는애들이 많았거든. 그래서 성희롱하고 이상한 농담치는 경우가 많았어서 트라우마 생겼다더라고. 그뒤로는 누가 먼저 안물어보면 얘기안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