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하고 싶다 제발..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3
0
3
안녕 ㅜ 나 어제 새벽에 헤어지고 지금 이틀차야 ㅜㅜ
내가 너무 큰 잘못을 해서 남자친구 눈 돌고 그자리에서 그냥 바로 헤어졌거든 … 그래서 전화로 나 한 번만 만나서 얘기해달라고 구차하게 굴다가 거절당하고 어제 밤에 억지로 얼굴 한 번 봤어.
그랬더니 자긴 아직도 화가 머리 끝까지 났고 이기분으로 얘기하기 싫다고 그러더라구.. 당연한거지..
또 남친이 자기는 너 못 만난다고 화나는 정도를 넘어섰다고 하길래, 그럼 2주만이라도 시간 가지면서 연락하면 안되냐니까. 그게 무슨 의미임? 쪽으로 나오더니 알겠으니까 이제 가라 나 어디 가야된다. 면서 보내더라구
내가 더 얘기하자 했더니, 내내 조금 받아주기도 했어..
수요일 쯤 ..? 사과 문자랑 그냥 마지막 할 말 조금이라도 적어서 보내려는데 언니들은 어땋게 생각해..?
지금 마음이 너무 불안정해서 암것도 못하겄다 진짜
그리고 +++ 지금 남친이랑 내가 같이 내고 있는 돈이 있는데 이게 내 계정이랑 연동돼서 나만 내역이랑 금액을 볼 수 있거든. 근데 남친이 총 금액 캡쳐해서 보내라고 어제 낮에 카톡이 왔어.. 그거 씹고 어제 밤에 만난거구. 근데 이건 바로 보내줘야 하나..?
수욜에 사과하고 그 후에 캡쳐본 보냄 안되나 ..ㅜㅜ
저거 보내면 아예 끝일 거 같아서 두려워

남친 화 ㅈ ㄴ 난거같은데 지금 얘기하자하면 화만 더 돋군다 그냥 다음주쯤에 미안하다고 잘지내라고 보내놓고 언니할일하면서 몇주지내다가 다시 연락하면 좀 받아줄거야 이거 진짜 ㄹㅇ 이야 나 재회 다 이렇게했어 ㅋ 남친없이 지내는 시간이 좀 힘들긴한데 지금 계속 연락하고 구구절절 보내고 만나자하면 오히려 정만 더 떨어트림
무슨 잘못인데?바람급이야?일단 남자쪽에서 생각할 시간을 줘야지 그렇게 매달리면 될것도 안돼 그리고 캡쳐본은 바로 보내는게 나을듯 답답해서 더 짜증날거같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래도 글 끝까지 읽어줘서 완전 고마워 ㅜㅜ 바람급은 아니야 남사친 문제인데, 남자친구가 남사친 자체를 좀 싫어하거든.. 극도로 화나서 역겹다 소리까지 듣고오긴 햇어 어떻게 보면 바람이라고 남친은 생각하려나.. 수요일 쭘이면 3-4일짼데 그때쯤이면 남친 화 풀리려나 ㅜ 더 기다려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