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자 구라안치고 내 전남친 아이돌 보다 잘생겼었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5

문제점:얼굴값을함 여자가 ㅈㄴ 많다

남돌 인생네컷 다같이 찍은 거 보다가 전남친이

더 잘생겻던게생각나서말해봄이

댓글 아이콘 댓글 2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부럽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전남친은 존나 아이돌보다 잘생겼었는데 여자 문제는 없어도 나한테 집착이 개많았었음 내가 뭐만 하면 바람 핀다 ㅇㅈㄹ 하고 365일 매일 같이 자고 밥 먹고 했어야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ㄹㅇ 잘생기면 어떤 방식으로든 얼굴 값을 함.. 근데 또 안잘생기면 그냥 남자로 안느껴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그래서 못생긴 꼴값보다 잘생긴 얼굴값을 택하나봐...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케 사겼어?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그냥 걔가 선뎀와서 연락하다가 사귀게됏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구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내가 뭐 전남친 사진 들고와서 인증할것도 아니고,,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맞아 잘생기고 키크면 주변에 이쁜 여사친들이 많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 예쁜것도 예쁜건데 예쁜거랑 별개로 잘생긴 남자의 여사친 역할에 집착하는 애들이 있음ㅌ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전남친 중에 존잘 있었는디 같이 돌아다니면 여자들 다 쳐다 봄... 글고 사진 같이 찍거나 그러먄 비교 ㅈㄴ 돼서 개스트레스였음...쩝... 여자문제는 없었는데 나르시즘이 개쩔아서 개열받았었다..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비교는 사실 잘 모르겟고 와 마자 나르시즘도 킹받아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디서 만났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같은 초중고 출신이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ㄹㅇ 잘생긴 남자 사귀어본 여자애들 다 여자or연락 문제 때문에 맨날 고민상담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잘생기면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여자애들끼리 기싸움 ㅈ되고 울고불고 꼽주고 난리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맞음ㅜㅜㅠㅠㅠ 나도 그 케이스 였어 전남친 주변 여사친들이 전남친을 싸고 돌고 전남친이랑 나랑 싸웠는데 본인들 일 처럼 화내고 이럈었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여자가 ㅈㄴ 많은게 하 ㅋㅋㅋ.. 언닌 이거 감당 가능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나도 여자문제때문에 여러번 헤어졌다가 재결합도 해봤는데 절대 안고쳐지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옹 좋겠다 닮은 연예인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그나마 황현진? 근데 내가 남돌에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부럽다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그럼머해 >>전<<인데ㅋㅋㅋㅋㅋㅋㅋ 언니도 언젠간 만날수잇을겅야🙏